얼굴 합성 사이트, AI 인공지능

미국의 기계학습 기술 회사 NeoCortext에서 개발한 '리플렉트(Reflect)' 사이트는 기계 학습을을 기반으로 한 자동 얼굴 합성/바꾸기 사이트로, 인간의 학습 능력과 지각능력 등을 실현한 인공지능 AI가 자동으로 인물의 유사성을 분석 및 조합해 자동으로 합성시켜준다.


일반적으로 복사 붙여넣기 하는 포토샵 합성과 다르기 때문에 전혀 다른 사람끼리 교환이 이루어지더라도 굉장히 매끄럽게 연출된다. 해당 응용 프로그램은 동상, 그림, 만화 및 비디오 게임 캐릭터의 얼굴을 포함하여 모든 얼굴 유형을 합성할 수 있으니 한번 체험해 보길 바란다.




Reflect face swap 사용법


▲ 구글 검색에 "reflect tech"라고 검색해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한다.



▲ "Strat swapping"을 클릭한다.



▲ "UPLOAD A PICTURE TO SWAP FACES ON"을 클릭해 합성하고 싶은 첫번째 사진을 불러온다.



▲ 불러온 사진이 자동으로 인식된다. 얼굴부분에 표시된 "파란색 사각형 테두리"를 클릭한다.



▲ "UPLOAD A PICTURE TO SWAP FACES ON"을 클해 합성시킬 두번째 사진을 불러옵니다.



▲ 이제 불러온 사진을 클릭한다.

(필자는 '저스틴비버 + 김종민'을 합성시켜 보겠다.) 



▲ 자 이렇게 저스틴비버 얼굴에 김종민을 합성한 결과물이 나타난다. 아래 "Face swap level" 퍼센트(%)를 통해 얼만큼 합성시킬지 허용량을 설정할 수 있다.



▲ 마지막으로 스크롤을 내려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PC에 저장시킬 수 있다. 




▲ 지금까지 포토샵 프로그램 없이 얼굴 합성 시키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다. 위 설명이 어렵다면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해 재미난 얼굴 합성짤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