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게임 아이디 만들기

한글 두글자 단어 생성기로 레어닉네임 및 아이디 만들기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팩트 기반 정보들과 삶에 필요한 꿀팁들은 그 누구보다도 진솔하게 포스팅하고 있는 IT 블로거 와드남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게임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할 때 어떤 닉네임으로 만들어야 할지 고민 하신적이 많으실 겁니다.


더군다나 보통 아이디를 생성하고 나면 다시 바꾸기 힘들기 때문에 기왕 만드는거 처음부터 독특하고 레어한 자신만의 닉네임으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막상 유니크한 닉네임를 만들려고 하면 이미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닉네임 이거나 딱히 머리속에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바로 이때! 랜덤 단어 생성기 사이트를 활용하면 손쉽게 두글자 혹은 세글자 한글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한글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 첫 번째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초성, 중성, 종성 글자를 선택한 뒤 랜덤으로 단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닉네임 생성기의 경우 컴퓨터가 자동으로 단어를 만들다 보니 '뷁뚫훍긹겱웱캵'와 같은 의미없는 단어가 생성되는데 해당 사이트의 경우 필터링 기능이 있어 위와같은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 적당한 한글 두글자 닉네임을 만들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세팅하도록 합니다.

초성을 선택해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에 체크합니다.



▲ 중성을 선택해 ㅏ,ㅐ,ㅓ,ㅔ,ㅓㅗ,ㅛ,ㅜ,ㅠ,ㅡ,ㅣ에 체크합니다.



▲ 중성을 선택해 ㄱ,ㄴ,ㄷ,ㄹ,ㅁ,ㅂ,ㅅ,ㅇ에 체크합니다.



▲ 마지막으로 단어길이2, 단어개수90, 종성확률 10%에 체크한 뒤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위 처럼 설정한 뒤 검색하면 괜찮은 2글자 닉네임이 생성됩니다. 잘 찾아보면 희귀한 레어닉네임도 몇게 나옵니다. 보다 멋진 닉네임을 찾기위해 계속 생성하시면 됩니다.





- 영어 두글자,세글자 닉네임 만들기

▲ 만약 영어로 두글자 혹은 세글자 아이디를 만들고 싶다면 위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꼭 영어가 아니라도 영어 느낌의 판타지적인 아이디 '브릿, 에쏘, 메르, 칼란, 브란, 아레스, 퀴비, 콜린, 크리스, 케이트, 트레드, 브랜디, 스티카, 아스카'와 같은 닉네임을 만들고 싶다면 해당 사이트가 적합합니다.(바로가기)



▲ 적당한 두세글자 영어 닉네임을 생성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세팅합니다.

① Size min 4, Size Max 8 로 설정합니다.

② 생성되는 단어는 100개 혹은 그 이상으로 설정합니다.

③ Generate! 를 클릭합니다.



▲ 레어한 느낌의 영어 닉네임이 생성됩니다. 만약 생성된 단어를 한글로 바꾸고 싶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크롬을 설치했다면 마우스 우 클릭 '한국어로 변역'을 클릭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만약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기 싫다면 네이버의 파파고 번역기나, 구글의 자체 번역기를 사용해도 됩니다. (파파고번역기), (구글번역기)



▲ 자 이렇게 판타지 게임이나 RPG 게임에 어울리는 영어 닉네임이 생성됩니다. 개인적으로 두 번째 사이트가 예쁜 닉네임이 잘 나오기 때문에 강력 추천 드립니다.



▲ 지금까지 두글자 혹은 세글자 닉네임을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통해 멋지고 예쁜 닉네임 짓기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알려준 팁을 활용해 멋진 자신만의 레어한 아이디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