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사이트 3곳 추천

요즘 쇼핑몰, 카페, 기타 여러 가지 웹사이트 회원가입시 본인 확인 인증 수단으로 핸드폰 번호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다.

인증하는 과정 자체에 대해서는 큰 불만은 없지만 이메일 인증 이후 계속해서 다량의 스팸성 광고메일이 수백, 수십통 식 오게 되며 차후에 엄청난 불편함과 짜증을 초래하게 된다

그래서 오늘 필자가 일회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증용 일회용 이메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하니 인증용 이메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본 포스팅을 참고해 유익하게 사용하길 바란다.






배보다 배꼽이 클 수 없기 때문에 개인 정보를 요구하거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인증용 임시 이메일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만 엄선해 TOP3만 뽑았다. 

일회성 이메일은 잘만 사용하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나쁜 용도로 악용될 여지가 있다. 그러니 절대 악용해서 이용하지 않길 바란다. 만약 악의적인 사용으로 인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한 본인에게 있다는 걸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① 일회용 이메일 사이트 첫번째 (RUU)


▲ "RUU"는 국내에서 운영하는 일회성 이메일 생성 사이트이며 1시간짜리 일회용 이메일을 회원가입 없이 손쉽게 만들수 있다. 

① 만들고 싶은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한다.

② "메일확인(새로고침)"을 클릭하면 계정이 생성된다.

③ 생성된 계정으로 온 메일은 아래에 표시된다.




② 인증용 이메일 사이트 두번째 (YOPMAIL)


▲ 해외 사이트인 "Yopmail"에서도 무료로 일회용 이메일을 손쉽게 만들수 있다.

Yopmail에 접속하면 왼쪽에 "Random Email Address" 라고 적힌 글자가 있다 클릭한다. 



① 클릭했다면 위 사진처럼 중앙에 "~~~@yopmail.com" 주소의 랜덤 이메일이 만들어진다.

② 랜덤으로 만들어진 이메일을 복사한 뒤 "Check Mails"를 클릭한다.



▲ "Check for new mail" 버튼을 클릭하거나 새로고침하면 새로운 메일을 수신할 수 있다.




③ 일회성 이메일 사이트 세번째 (Maillnator)


▲ 세번째 일회용 이메일 생성 사이트는 "Mailinator" 이다.

Mailinator로 접속해 사용하고 싶은 계정을 직접 입력한뒤 "GO 버튼"을 클릭한다. 



▲ 만들어진 모든 계정은 "아이디@mailinator.com"로 만들어진다.


자 지금까지 일회용 이메일을 만들어주는 사이트 3가지와 사용법을 간략히 알아보았다. 참고로 구글 계정(gmail)도 위와 마찬가지로 전화번호 인증 없이 무한생성할 수 있으니 구글계정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구글 무한 부계정 만들기"를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