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타로점 보기 사이트 (사주, 운세)

 무료 타로점 점보기 사이트 (운세, 사주) 

카드 몇 장으로 자신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다면 여러분은 믿을 것인가?? 확실히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타로점 신빙성에 대해서 회의적이며 타로카드점 보다는 토정비결, 풍수지리, 사주팔자, 운수 등에 더욱 관심이 많다. 

하지만 막상 타로카드점을 한번이라도 본 사람들은 "소름 돋는다"라는 말과 함께 타로점의 매력에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필자는 확신한다.

그래서 오늘 무료 타로 연애운, 애정운, 사업운, 상담등 여러 가지를 볼 수 있는 무료 타로 사이트를 3곳을 소개하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2019년에는 운세가 정말 대박 나길 바란다.






"타로카드점"이란 가지각색의 그림이 그려진 총 78장의 트럼프 카드를 이용해 미래를 분석하고 해답을 제시하는 일종의 점성술이다. 카드의 문양마다 여러 가지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는데, 역사적인 맥락으로 볼 때 14세기 말 이탈리아 귀족들의 생활상과 세계관을 나타냈다는게 학자들 사이에서는 정설로 받아들여진다.

황제, 교황, 권력자들, 은수자, 4주덕, 천체, 악마, 천사, 천국, 지옥 등 당시 세계관 전체를 아우르고 있기 때문에 당시 귀족 자제들 사이에서 사교계와 성경에 대한 지식을 쌓거나 혹은 교육 교재로 쓰였다는 주장도 있다.

과거에는 78장의 카드를 가지고 점을 쳤지만, 현재는 약식으로 메이저 카드 22장만을 가지고 점을 치는 경우가 매우 많다. 특히나 인터넷을 통한 무료 타로 카드점은 대부분 22장의 카드를 이용해 해석하기 때문에 해석할 수 있는 결과에 한계가 생긴다는 점 명심하길 바란다.







마야 타로점 (바로가기)



첫 번째 무료 타로운세 사이트는 "마야 타로점 사이트" 이다. 마야타로 사이트에서는 미래를 예측해 주는 "오늘의 타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나머지 타로점은 유료 서비스이다. 자세한 마야타로의 정보와 사용방법은 아래에 글과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 klára baráth (バラートクラーラ)(바랏쿠라라)

헝가리의 수도인 부다페스트에 거주하는 "바랏쿠라라"는 저명한 초능력자로 알려져 있다.그녀는 헝가리에서 수 많은 미제 사건을 경찰의 협조 수사와 함께 해결했으며, 한 일본의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실제로 실종자를 찾아 일약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후 일본 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1년간 고정출연 했으며, 해당 프로그램의 "바랏쿠라라의 미래 예측"코너는 유명 인사의 미래를 예측하는 특이한 소재로 한때 인기코너 역할을 돈독히 했었다.


❚ 마야타로가 전하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는 인간이 보편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상징을 통해 자신이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대한 답을 알려주는 도구입니다. 고요함 속에서 타로카드가 풀어내는 오늘의 운세를 읽어보세요. 우주와 자연의 기운, 그리고 그대의 무의식이 그대에게 조용히 길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뽐뿌 타로점 (바로가기)


두번째 무료 타로 사주 사이트  "뽐뿌 무료운세"이다.

뽐뿌 운세 서비스에서는 무료 타로카드 운세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사주팔자, 전통궁합, 속궁합, 혈액형 궁합, 로또 운세, 경마 운세, 별자리 운세 및 기타 20가지 넘는 운세 서비를 제공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Freesaju.net (바로가기)


"http://freesaju.net" 이라는 사이트에서도 타로카드,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띠별성격, 별자리운세, 만세력, 꿈풀이 등등 총 16가지의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유튜브 타로점

타로카드점을 보는 신박한 방법은 바로 유튜브이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타로점 보기가 가능하며, 타로카드를 배우기 위한 강의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타로카드 배우기 (강좌)


▲타로카드 종합운세


▲타로카드 연애운, 애정운


▲ 타로카드 재회운


지금까지 무료 타로점 보기 및 여러 가지 운세 사이트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다. 만약 무료 타로카드점 어플(앱)을 찾고 있다면 오즈의타로(바로가기)를 다운 받아 이용해 보길 바란다.

삶이 팍팍해질수록 사람들은 별자리 운세부터 시작해서 타로, 토정비결, 사주팔자 등을 찾는 건 어찌보면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 있어서 당연한 일이지만 사회의 시선은 그렇게 좋지만은 못하다. 

하지만 필자는 이러한 행위를 통해 마음의 치유와 위안을 받을 수만 있다면 이는 엄창난 순기능을 가진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결과가 좋지 않게 나왔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허탈해 할 필요는 없다. 타로점이 정확도가 높고 낮고를 떠나 운세는 미래를 보여주는 하나의 수단일 뿐 현재 미래는 내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