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스토어 설치 - Galaxy Store App

'갤럭시 스토어(Galaxy Store)'는 삼성전자에서 개발 한 자체 앱 스토어입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구글 계정이 없이도 삼성에서 제공하는 수백개의 안드로이드 앱과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Galaxy Apps 인터페이스는 Google Play의 인터페이스와 유사합니다. 검색 창은 화면 상단에 있으며 바로 아래에 여러 탭이 있습니다. 이러한 탭을 사용하여 앱, 비디오 게임, 독점 제공 및 웨어러블 앱을 빠르게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앱에 대한 수많은 스크린 샷과 개발자가 작성한 설명 및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사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Galaxy Apps는 삼성 스마트 폰 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앱 스토어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삼성 사용자 계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오직 삼성 스마트 폰과 기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 사양

 

삼성 갤럭시 스토어 - SAMSUNG Galaxy Store
파일크기 27.3 메가 바이트 
최신버전 2020 년 12 월 30 일 
요구사항 Android 4.3 (Jelly Bean, API 18)
라이센스 무료앱

 

 

 

삼성 갤럭시 스토어 주요기능

  •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배경화면, 폰트, 게임, 테마 변경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 갤럭시 사용자라면 인기게임과 특별한 아이템을 스토어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스타일리사한 다양한 갤럭시 전용 테마를 마음껏 변경해 보세요.
  • 취향저격 엣지있는 글씨체를 손쉽게 변경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워치스페이스를 통해 갤럭시 워치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보세요.
  • 스토어에서 삼성 전용 필수앱 Galaxy Essentials를 모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 설치 및 사용법

갤럭시 스토어 바로가기

갤럭시 스토어 APK 다운로드

 

앱 검색은 Galaxy Store에서 매우 간단합니다. 검색 창으로 이동하여 앱을 검색하면됩니다. 검색 창을 통해 원하는 앱을 찾은 후 아래에 언급 된 단계에 따라 앱을 설치하십시오.

 

1. 갤럭시 스토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로그인 메시지가 나타나면 삼성 계정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3. 앱의 이용 약관을 읽은 후 동의 및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4. 앱이 다운로드되면 열기를 탭합니다.

 

 

 

FAQ

 

삼성 갤럭시 스토어 실행 방법은 무엇인가요?
홈 화면 또는 앱 서랍에서 Galaxy Apps 앱을 실행 하세요. 거꾸로 된 무지개와 "갤럭시" 라는 단어가있는 둥근 흰색 사각형입니다 . 탭 갤럭시 상단의 앱 메뉴를 열려면 화면 왼쪽.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삼성 계정에 로그인을 탭합니다.


Galaxy Store 앱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디바이스 만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앱 마켓입니다 . 시장 은 모든 디지털 Galaxy 구매 를 원 스톱으로 구매할 수있는 곳으로 , Galaxy 독점 콘텐츠 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 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앱 과 테마로 장치를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삼성에는 자체 앱 스토어가 있습니까?
Samsung Apps – Samsung Galaxy 스마트 폰, Samsung Gear 및 Samsung 피처 폰에서 실행할 수있는 앱을 위한 공식 Samsung Electronics 앱 스토어입니다 . 125 개국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ndroid , Windows Mobile 및 Bada 모바일 운영 체제 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을 제공 합니다.

 

Galaxy Store 또는 Play Store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Google Play 스토어 는 전 세계의 모든 Android 기반 기기를 위해 설계된 최고의 Android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갤럭시 스토어 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과 태블릿 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둘 다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솔루션이며 필요에 따라 취사 선택해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