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PC버전 다운로드

그랑사가는 엔픽셀(NPIXEL)에서 개발한 수집형 MMORPG 게임입니다. 언리얼 엔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디자인되어 그랑사가만의 특유한 화려함과 색체감을 보여 줍니다. 현재 총 6개의 캐릭터 카르트(암살자), 세리아드(정령사), 큐이(마법사), 나마리에(저격수), 원(수호자), 라스(검사)가 존재하며 유저가 직접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시 별도의 가챠 없이 3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구성에 속성 상성 시스템에 따라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를 통해 스킬 연출과 외형이 변화시키고 캐릭터의 성격과 전투 스타일을 유저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서 그랑사가를 통해 시공간을 넘어온 존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세요!

 

 

 

그랑사가 콘텐츠

 

  • 태그 & 팀 플레이
    1인, 3인 캐릭터를 통해 매력을 어필하고 태그 플레이와 3인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 게임 플레이
    개성있는 3명의 캐릭터와 움직이는 그랑웨폰을 통해 색다른 전략과 모험을 만나보세요.
  • 강림 & 섬멸전
    유저들과 함께 곳곳에 위치해 있는 에스프로젠에서 거대한 보스를 처치하세요.
  • 무한의 서고
    강력한 힘의 기원이 숨겨진 무한의 서고의 함정을 파헤치고 공략하세요.
  • 결투장
    결투장에서 유저 기사단과 매치를 통해 누가 강한 그랑나이츠인지 보여주세요.
  • 기사단 & 길드회원
    커뮤니티를 위한 기사단회관과 길드회관에서 길드원과 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랑사가 사양안내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Windows 8 Windows 10
CPU 인텔 코어 i5 이상 인텔 코어 i7 이상
8 GB 8 GB
하드 10 GB 10 GB
그래픽카드 Nvidia GTX 1030 Nvidia GTX 1060 이상
Direct X 11 11

 

 

 

그랑사가 설치하기

 

1. 그랑사가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다음'을 클릭해 그랑사가 런처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2.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클릭한 뒤 런처를 설치할 폴더를 지정합니다.

3. 설치 클라이언트 하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그랑사가 런처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합니다.

5. 잠시후 그랑사가 런처가 실행되면 게임이 설치될 폴더를 지정한 뒤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랑사가 PC버전 다운로드

그랑사가 Google Play

그랑사가 App Store

 

 

 

FAQ

그랑사가 쿠폰 등록 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공식 홈페이지 '그랑사가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그랑사가 서버명, 기사단명, 쿠폰 번호를 입력해 적용/등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랑사가를 실행한뒤 우측 산단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뉴가 열리면 화면 중안에 서느메뉴 버튼을 클릭한 뒤 계정으로 들어가면 쿠폰 입력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는 무엇인가요?

그랑웨폰은 일종의 '액티브 스킬'로 자아를 가진 정령으로 캐릭터가 사용하는 '특수 무기' 입니다. 그랑 웨폰에 깃든 정령에 따라 다양한 고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령의 도움을 받아 더 강해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팩느는 일종의 '패시브 스킬'로 추가적인 능력치를 상승시키거나 면역, 크리티털 확률등 캐릭터 자체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랑사가 리세마라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랑웨폰과 아티팩트 모두 '게스트 계정 로그인 - 스토리 및 튜토리얼 진행 - 리세마라 - 게스트 계정 로그아웃 or 계정 연동' 과정을 통해 리세마라가 가능합니다.

 

그랑사가 속성 상성을 알고 싶습니다.

그랑사가에는 총 6가지의 속성이 있습니다. '물 > 불 > 바람 > 땅 > 불' 속성이 서로 상성을 가지고 있으며 '빛 <> 어둠'의 경우 별도로 속성이 적용됩니다. 상성의 경우 25%의 감소된 피해를 받고 50%의 증가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