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 편집기 & 동영상

사진과 동영상을 한번에 편집하려면 윈도우10에서 제공하는 기본 프로그램 만으로는 다소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포토뷰어와 편집기'를 사용하면 손쉽게 이미지의 크기와 사이즈를 자르거나 조절할 수 있으며 동영상 파일의 경우 텍스트 자막을 추가하거나 전환 효과를 입히는 등 간단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포토뷰어는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설치시 '네이버 포토뷰어, 포뷰어편집기, 포토동영상' 이렇게 3개의 툴이 모두 설치가되며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사양안내

 

프로그램명 Naver Phtoviewer - 네이버 포토뷰어
개발사 네이버(Naver)
운영체제 Windows 7, 8, 8.1, 10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제공기능 포토뷰어/편집기/동영상
 

 

 

네이버 포토뷰어 주요기능

- 사진 감상 및 뷰어

다양한 사진을 목록, 슬라이드, 전체화면으로 빠르게 탐색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곧바로 전환 효과를 추가하거나 음악 등을 삽입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전환시켜 보세요.

 

- 연결 파일 형식

BMP, GIF, JPG, PNG, JPEG, PSD, WBMP, PGX, CURM PNM, JP2, ICO, JPE, JPC, PBM, MNG, SKA, PCX, PGM, PPM, WMF, TGA, TIF, TIFF, RAS 등의 다양한 포맷 형식을 지원합니다.

 

- 마이박스 연동

네이버 마이박스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불러와 편집하거나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다운로드나 업로드 과정 없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포토뷰어 만의 강력한 기능입니다.

 

- 동영상 만들기

사진에 음악, 텍스트, 효과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테마를 생성시켜 보세요. 친구들과의 추억 여행, 아이들의 성장과정, 결혼 프로포즈 소중하 순간을 동영상으로 빠르게 만들어 보세요.

 

 

 

네이버 포토뷰어 설치방법

Toolbox-PhotoViewer_x64.exe
3.31MB

다운로드한 네이버 툴박스 설치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네이버 툴박스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프로그램 사용 약관에 '동의함'을 클릭 합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화면 중아에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잠시 후 포토뷰어 다운로드 & 설치가 시작되며 설치가 완료될때 까지 설치 마법사를 종료하지 않고 기다리면 됩니다. 네이버 툴바의 경우 추가 설치하기를 진행하지 않아도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 사용법

포토뷰어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좌측에 탐색 목록 창이 나타납니다. 사진이 저장된 폴더로들어가 불러오고 싶은 사진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사진을 더블 클릭하면 더 큰 화면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썸네일 크기의 경우 좌측 하단에 있는 막대 버튼을 통해 임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뷰어 상태에서는 목록화면, 전체화면, 슬라이드쇼 형태로 원본 화질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면을 스크롤 하거나 단축키인 "컨트롤키 + C"를 눌러 클립보드 상태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버튼을 통해 사진을 바로 편집하거나, 합치기가 가능하며 해상도, 용량, 수정일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정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편집기 상태에서는 사진의 크기와 비율을 조절하거나 자르기, 회전, 밝기, 대비, 채도, 선명도를 조절하고 클리어, 따듯하게, 차갑게, 로모 등의 효과 필터를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꾸미기 탭으로 들어가면 텍스트나 도형등을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포토 동영상 모드로 들어면 사진에 음악, 효과, 텍스트를 추가시킬 수 있으며 하단의 타임라인을 통해 적절한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