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숫자 뽑기 프로그램 Top5

랜덤 숫자 뽑기 프로그램 Top5


랜덤 숫자 뽑기 프로그램 찾고 계신가요? 해당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숫자 뽑기 프로그램 5가지를 제공합니다. 


5가지 프로그램 모두 완벽하게 랜덤확률로 뽑히며 중복설정을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급에서 발표자를 뽑거나 자리 및 조편성을 할때 재미있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뽑기 프로그램은 모두 마이크로미디어 플래시 플레이어로 만들어 제작되었으며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목차

1. 대포 랜덤 번호뽑기

2. 뽑아 이름뽑기

3. 물방울 발표자 추첨 프로그램

4. 다트 회전돌림판 뽑기 프로그램

5. 네이버 숫자뽑기 프로그램



1. 대포 랜덤 번호뽑기 프로그램

대포 랜덤 번호뽑기대포 랜덤 번호뽑기


첫번째는 너무나 유명한 '대포 랜덤 번호뽑기' 프로그램 입니다. 아프리카BJ, 스트리머분들이 뽑기로 이벤트를 하거나 의견을 모을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죠.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킨 다음 마지막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때 기입하는 마지막 번호란 최대치를 뜻합니다. 만약 100개로 설정한다면 100개의 번호중 1개를 뽑는다는 의미이죠) 이제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면 번호가 적인 공이 계속 뽑힙니다. 생성된 번호가 중복으로 뽑았을 경우 'N 번째'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굉장히 용이합니다.



2. 뽑아 이름뽑기 프로그램

뽑아 이름뽑기 프로그램뽑아 이름뽑기 프로그램


다음은 '뽑아 이름 뽑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장점은 뽑기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름을 설정한뒤 '한번뽑아 or 중봅뽑아' 버튼을 클릭한다음 '중지'를 클릭하면 1개의 이름이 랜덤으로 뽑힙니다. 아래 사용법을 참고해 설정해 보세요.


A. 이름을 추가합니다.

B. 선택한 이름을 수정합니다.

C. 선택한 이름을 삭제합니다.

D. 설정한 모든 이름을 삭제합니다.




3. 물방울 발표자 추첨 프로그램

물방울 발표자 추첨 프로그램물방울 발표자 추첨 프로그램


'물방울 발표자 추첨 프로그램'도 뽑아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임의로 이름을 변경해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방울 소리와 함께 하나씩 뽑히는 묘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1. 프로그램을 실행한뒤 오른쪽 위에 ◀◀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이름, 이름, 이름, 이름" 형태로 설정한뒤 화면아래 'Enter'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우측아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랜덤으로 추첨을 진행합니다.



4. 다트 회전돌림판 뽑기 프로그램

다트 회전돌림판 뽑기 프로그램다트 회전돌림판 뽑기 프로그램


김정식 허명성의 과학사랑 블로그를 운영하과 계신 선생님이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회전하는 추첨판 위에 다트를 던져서 뽑는 형태의 프로그램이며 굉장히 참신하고 재밌습니다. 추첨판 목록은 data창을 열러 늘리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안에 사용설명서가 있으니 사용전 꼭 확인해 보세요.




5. 네이버 숫자뽑기 프로그램

네이버 숫자뽑기 프로그램네이버 숫자뽑기 프로그램


1. 제비뽑기

2. 사다리타기

3. 당첨자추첨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뽑기 프로그램 3종세트입니다. 네이버 뽑기의 경우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 PC 웹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