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 PC에 저장하는 방법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할 때 멋진 동영상이나 맛있어 보이는 음식 사진들을 보면 소장하고 싶을 때가 종종 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 자체에서 초상권과 보안 때문인지 일반적인 저장방법으로 다운 받을 수 없도록 막아 놓았다.

 

하지만 숨겨놓았다고 해서 절대 볼 수 없는 건 아니다.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개발자 도구로 들어가 인스타그램 사진의 주소만 알아낸다면 쉽게 원본 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늘 와드남이 세상에서 가장 쉽게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 방법"을 알려줄 테니 잘 따라오길 바란다!

 


 

 

 

다운로드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다 필자는 첫 번째 방법을 추천한다.

 

 "개발자 도구"로 인스타 사진의 주소를 찾는 방법

② 외국 주소의 "추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추출 사이트를 통한 다운로드는 "악성 바이러스와 납치 광고"가 만연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본다면 상당히 위험하다 그래서 필자는 권장하지 않는다 .

 

 

 

 

 

 

 

①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 알아내기 (개발자도구)

 

아래 필자의 방법으로 하면 고화질 인스타 원본 사진을 바이러스 걱정 없이 깔끔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필자가 설명을 위해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에 들어가 "나연" 사진을 다운로드해 보겠다.)

 

 

 

▲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 다운로드하고 싶은 사진을 클릭한다.

 

 

 

▲ 좌 익스플로와 ,    우 구글크롬)

 

② "익스플로러" (위 왼쪽사진 참고):  사진에 대고 마우스 "우클릭"한다 - "요소 검사" 클릭

 

② "크롬" (위 오른쪽 사진 참고) : 사진에 대고 마우스 "우클릭"한다 -  "검사" 클릭

 

 

 

▲ 해당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가 "파란줄 쳐진 상태"로 나온다

 

 

 

▲"파란줄 쳐진 글자 바로 위"에 "삼각형 표시"가 있을 것이다.

 

"삼각형 표시를 클릭해 펼친다".

 

 

 

▲ "src= 뒷 부분을 더블클릭"하면 주소 전체가 드래그 된다.

 

 

 " https : //~~~~~~~~~ _ n . jpg " 가 사진의 주소이다. 마우스 우클릭 "복사"한다.

 

(https://scontent-icn1-1.cdninstagram.com/vp/6454776c5d3390bd6b22f37b145e57a3/5CAEF493/t51.2885-15/e35/44909393_981846358691080_6336424262429929185_n.jpg)

 

 

복사한 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후 "엔터"를 누른다

 

사진이 나오면 우클릭해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한다

 

인사타그램 사진을 pc에 저장된다.

 

 

 

 

 

 

② 인스타그램 사진 추출 사이트

 

위 방법이 어렵거나 바이러스 따위 무섭지 않다면 아래 "추출 사이트"를 통해 "인스타그램 사진을 다운로드"하자

 

 

 

 

① 다운로드할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를 복사한다.

여기로 접속하면 가운대 주소창이 나온다. 복사한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른다.

③ "download" 클릭 

④ "download image" 클릭 

 
 
 
 
자 오늘 와드남과 함께 "개발자 도구"와 "추출 사이트"를 이용해 인스타그램 사진을 쉽게 다운로드 해 보았다.
 
참고로 위 방법을 통해 인스타 사진을 다운로드할 분들이 반듯이 알아야 할 중요한 점이 있다!
 
만약 본인이 연예인 이외에 "일반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다운로드 했다면 차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저작권이나 초상권을 염두 해 반드시 개인적인 용도 이외에는 "불법 공유"하거나 "상업적인 사용"은 하지 않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