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적화 (LDplayer)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적화 사용법 


게임 시장의 트렌드가 모바일 게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유저들이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해 찾기 시작했고" 그 요구에 맞춰 앱플레이어라는 서비스가 혜성처럼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앱플레이어란 PC/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OS 전용 앱을 구동시켜주는 가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램을 이용하기 때문에 고사양의 게임도 렉없이 다중계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안드로이드용 앱플레이어는 일명 썬더앱플레이어라고 불리는 엘디플레이어(LDPlayer) 입니다. LD플레이는 VirtualBox기반 에뮬레이터로 가볍고 무척 빠르며 모든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밖에도 다중계정, 게임패드, 가상키, 멀티컨트롤과 같은 사용자친화적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울정도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게임 환경을 선사합니다. 



LD앱플레이어 / LDPLAYER

설치파일

LDPlayer_kr_4.0 - 2020/07/19

개발회사

XUANZHI INTERNATIONAL CO.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9 윈도우10 32, 64비트

지원기능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LDPlayer는 Windows 사용자가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안드로이드 5.1.1을 기반으로, PC에서 고성능 및 높은 그래픽 모바일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등 기본적인 앱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설정으로 LDPlayer는 핸드폰보다 더 우수한 성능 가지고 있습니다








LD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시켜주는 앱플레이어의 종류는 사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LD플레이어, 녹스, 미뮤, 모모, 블루스택, 지니모션, 윈드로이, 티안티안 등등). 대부분의 유저들은 각자 하는 게임의 호환성과 인터페이스에 따라 취향껏 선택해왔으나 최근 몇몇 프로그램에서 악성 비트코인 채굴 프로그램을 유저 몰래 설치시키는 수법을 사용한다는 너무나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고, 그로인해  기존에 인기많던 앱플레이어의 유저들이 분노와 함께 대거 이동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아직까지 LD플레이어 에서는 그런 사례가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해도 됩니다.



1. LD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2. LDplayer 구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 현재 '2020년 7월 19일'자로 최신버전은 '엘디플레이어 v4.0'입니다. 접속해 노란색 'LDPlayer 4.0'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저장합니다. 


** 플레이하는 게임이 최신버전 LD플레이어에서 오류나 렉이 발생한다면 구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버전과 신버전 기능상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이제부터 설치과정은 3.41 버전입니다. 하지만 모든 설치과정과 최적화 세팅방법은 최신버전이나 구버전이나 일치 합니다. 참고하시면서 계속 설치하면 됩니다


▲ 다운받은 "ldinst_3.41"파일을 실행하면 위 사진이 나옵니다.

①약관에 동의 후 → ②"즉시 설치"클릭


▲ 잠시 기다리면 LD플레이어 설치가 모두 완료 됩니다.




LDPlayer 최적화 설정법 & 세팅법


▲ 우측 위 1시 방향 "설정 버튼" 클릭합니다.



▲ "고급설정"을 클릭

① 해상도 설정 : "1600x900"이 가장 이상적인 화면이다 만약 4:3을 원한다면 "1200x900"

② CPU 설정 :  "4 코어" 선택

③ RAM 설정 : "4096M" 선택



▲ ①일반설정 클릭

② 루팅은 기본 켜짐으로 되어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끕니다.

* 아래 언어 설정이 자동으로 한국어로 되어 있는데 원하면 바꿔도 됩니다.



▲ ① 단축키 설정

② 자주 사용하는 키를 알맞게 변경합니다. 



▲ 임 설정  (배틀그라운 유저라면 체크한다)

② 저기 나와 있는대로 GTX 750ti 이상 1080P, GTX960이상은 고화질2K 선택하면 된다

③ 위와 마찬가지로 설정하자

④ 저장 클릭


▲ "다시 시작" 클릭


▲ 자 이제 바탕화면으로 나오면 " LDmultiPlayer "이라는 폴더가 새롭게 생겼을 것이다 클릭한다


▲ "신규/복사"를 클릭하면 "썬더앱플레이어"를 여러 개 실행할 수 있다. (다중 계정 사용시)

아래 "멀티 최적화" 클릭


▲  ① "멀티 음소거, CPU사용량 낮추기" 체크 해제 (본인 컴퓨터가 저사양이라면 체크한다)

② "창을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조정" 체크 해제 (이걸 체크하면 켤 때마다 크기 맞춰 줘야함)

③ "창 크기와 실행 위치 기억 체크" (체크해 두면 자동으로 마지막 본인이 설정했던 창 크기로 맞춰줌)

와드남이 알려준 위 설명 그대로 모두 설정해 줬다면 LD플레이어의 최적화가 깔금하게 완료됐다.



자 지금까지 와드남과 함께 LD플레이어(LDPlayer) 다운로드와 최적화 세팅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봤다.만약 LD플레이어를 사용하다가 기타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 생긴다면 LDplayer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 적어 두겠으니 들어가서 확인하면 된다


만약 최신 버전에서 갑자기 렉이 생긴다면 최신버전 버그 패치가 완료될 때까지 "구 버전"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잠시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LDPlayer 공식홈페이지 : http://kr.ldmnq.com/

썬더플레이어 공식 블로그 : https://cafe.naver.com/ldplay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