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무료 다운로드 PC설치

알약 로고 png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고 사용자의 개인정보 지키기 위해서는 강력한 백신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개발한 알약(ALYac) 백신 프로그램은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굳건히 개발 및 배포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알약은 이스트시큐리티가 자체 개발한 테라 엔진과 업계 1위 탐지 기술을 자랑하는 비트디펜더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쾌적한 환경과 빠른 성능을 제공하며 바이러스 검사 이외에도 PC 최적화, 취약점 점검, 방화벽, 실시간 감시 등의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알약 백신 프로그램 사양

 

개발사 이스트소프트
최신버전 v2.5.7.4 (2021.02.03.)
최소사양 500MHz, 1GB RAM, 800MB HDD
권장사양 2GHz, 2GB RAM, 1GB HDD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XP SP3 이상 / Vista SP1 이상 / 7 / 8 / 8.1 / 10

 

 

 

알약 특징 및 주요기능

 

알약 백신 프로그램 주요기능알약 백신 프로그램 주요기능알약 백신 프로그램 주요기능
알약 특징 및 주요기능

  • 검사 및 치료 - 빠른검사, 정밀검사, 실시간 검사 등을 통해 시스템에 손상을 입힐 수 있는 바이러스를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즉각 치료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탐지 - 알약은 VB100 인증과 RAP 테스트로를 통해 높은 탐지력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안전한 글로벌 백신 프로그램 입니다.
  • 데이터 베이스 - 지난 몇십 년간 축척된 악성코드 데이터 베이스는 어떤 바이러스라도 정확하게 식별하고 탐지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스캔 - 스마트 스캔은 2회 스캔부터 정밀검사 속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기술로 빠른 검사를
  • 기업용 버전 - 기업용 버전 사용 시 취약점 점검, USB 매체제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계정 잠금, 향상된 방화벽, 기능을 추가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 - 알약 M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알약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안성 코드 검사와 스미싱 차단 기능으로 안전하게 스마트 기기를 보호하세요

 

 

 

알약 설치 및 사용방법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알약을 개발한 ESTsecurity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약 셋업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알약 다운로드 센터가 열리면 화면 중앙에 있는 '알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잠시 후 셋업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알약 설치 파일의 이름은 'ALYac25.exe'입니다.

 

 

얄약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및 데이터수집 동의얄약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및 데이터수집 동의얄약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및 데이터수집 동의
얄약 설치 클라이언트 - 라이센스 및 데이터수집 동의

이제 다운로드한 셋업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알약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라이스 계약과 탐지 성능 향상을 위한 데이터 수집에 동의해야 합니다. 해당 내용을 충분이 숙지한 뒤 '동의' 버튼을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알약 빠른설치 및 사용자지정 설치하기알약 빠른설치 및 사용자지정 설치하기알약 빠른설치 및 사용자지정 설치하기
알약 빠른설치 및 사용자지정 설치하기

빠른설치 or 사용자 지정 설치를 선택합니다. 알집과, 알캡쳐를 추가적으로 설치하고 싶지 않다면 해당 항목에 체크해재한뒤 설치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알약 실행하기 - 검사하기, PC최적화, 플러스보안

이제 바탕화면에 생성된 알약 실행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메인화면에서 검사하기 PC최적화 플러스보안 등의 기능을 빠르게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우측 하단에 있는 UPDATE를 통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알약은 무료백신 프로그램인가요?

알약은 개인용 비사업 버전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의 경우 프리미엄 유료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두 버전 모두 한국어와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약 광고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알약 광고 없애고 싶다면 아래 과정을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1. 알약을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환경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창이 열리면 [기타 - 알림 설정]에 있는 알림 기능을 체크 해제합니다.
4. 우측 아래 적용 버튼을 클릭한 뒤 확인을 누르면 설정이 저장됩니다.

 

알약 기업용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용 버전 알약 5.0은 강력한 탐지율을 자랑하는 듀얼엔진을 통해 글로벌 위협으로부터 여러분의 시스템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실시간으로 감시 및 보안할 수 있습니다. 구매 문의는 'estsecurity 기업용' 사이트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