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 제원, 연비)

The ALL-NEW GENESIS G80


'2020년 제네시스 The All-new G80'은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의 풀체인지 모델로 기존 2세대 대비 전장 5mm, 전폭 35mm가 늘어나고 전고는 15mm 낮아졌으며 휠베이스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전체적인 전면부 디자인은 제네시스 패밀리룩을 채택했기 때문에 G90과 거의 유사한 오각형의 메쉬타입 그릴과 쿼트헤드/테일램프를 적용시켰으며 후면 부는 루프에서 트렁크까지의 라인이 패스트백 형태를 취해 더 스포티지하면서 역동적인 세단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출고 가격의 경우 2.5 터보 5,247만 원부터 시작해서 2.2 디젤 5497만 원, 3.5 터보 5907만원이며 풀옵션 모델의 경우 8,272만 원까지입니다.






- 제원


(제원, 연비, 엔진, 성능)


(타이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 가격표

** 가격표 PDF파일 다운로드 : genesis-pricelist-g80-ko-200330.pdf




- 디자인 외형 








<외장색상>


<내장색상>



- 편리기능


① 12.3인치 3D 클러스터 _ 고해상도 대화면 TFT LCD의 3D 클러스터가 주행모드에 따라 차별화된 디자인과 콘텐츠 뷰를 제공합니다. 


②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 _ 센터 콘솔에 위치한 통합 컨트롤러는 복잡하게 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을 여러 번 터치할 필요 없이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③ 터치타입 공조 패널(햅틱 피드백 포함) _ 터치방식으로 후석 공조까지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공조 패널에는 미세먼지 센서, 프리필터, 고성능 콤비필터 등의 공기 청정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실내 미세 먼지를 획기적으로 저감시켜 줍니다.



④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_ 14.5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분할 스크린 기능으로 미디어, 날씨, 내비게이션 등을 우측에 별도로 표시하며, 터치 방식의 제어는 물론,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를 통한 손 글씨로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장된 제네시스 카페이로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사전에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고, 최신 지도 및 각종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무선 업데이트됩니다.



①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_ 시트에 내장된 7개의 공기주머니가 개별 제어를 통해 최적의 운전 자세를 잡아주며, 스트레칭 모드로 운전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② 뒷좌석 듀얼 모니터 _ 뒷좌석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9.2인치 대화면

광시야각의 듀얼 모니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③ 뒷좌석 전동 및 통풍시트 _ 전·후 방향 조절로 원하는 시트 각도를 설정할 수 있는 뒷좌석 전동시트는 히터·통풍 기능을 통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차량 속도와 연동하여 블로어 속도를 자동 조절함으로써 탑승객을 보다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④ 빌트인 캠 _ 차량 전·후방의 고화질 카메라가 내장된 영상 기록장치로, 내비게이션 화면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화면 확인, 촬영 영상 재생, 다운로드, SNS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⑤ 뒷좌석 듀얼 모니터 _ 뒷좌석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9.2인치 대화면

광시야각의 듀얼 모니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시트백 기울기에 따라 모니터의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⑥ 뒷좌석 전동 및 통풍시트 _ 전·후 방향 조절로 원하는 시트 각도를 설정할 수 있는 뒷좌석 전동시트는 히터·통풍 기능을 통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차량 속도와 연동하여 블로어 속도를 자동 조절함으로써 탑승객을 보다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운전석에서도 전석 터치타입 공조 패널을 이용해 뒷좌석 히터·통풍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① 8단 자동변속기 & 다이얼식 변속레버 _ 정교하고 부드러운 성능의 8단 자동변속기는 기존 불렛과 다른 판스프링과 롤러 구조의 레버로, 강화 유리의 색다른 촉감뿐만 아니라 내부의 섬세한 우븐 패턴을 투영하 거나 무드등을 반사해 시각적인 아름다움까지 경험시켜 줍니다.


② 이중 접합 차음 유리 _ 차음 유리를 윈드실드 및 전좌석 도어 글라스에 기본으로 적용하고, 도어실링 구조를 3중으로 개선하여 차폐감은 높이고 풍절음은 최소화하였습니다. 고속 주행 시에도 음악이나 대화에만 집중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제공합니다.


③ 통합 주행 모드 _ 운전자의 취향이나 도로 여건에 따라 컴포트, 스포츠, 에코, 커스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승차감 중심의 컴포트 모드에서 가속성능에 초점을 둔 스포츠, 연비 위주의 에코 모드 까지 설정에 맞는 최적의 주행감이 함께 합니다.





- 첨단 기술


전방 충돌방지 보조

선행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줄이거나 전방에 정지 차량,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가 나타나는 등 전방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경고를 하고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이탈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조향을 보조하여 차로를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변경을 위하여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시,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줍니다.


안전 하차 보조

정차 후 탑승자가 차에서 내리려고 도어를 열 때,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줍니다.


전방 주시 경고

운전자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는 상황으로 판단될 경우, 경고를 해줍니다.


후측방 모니터

방향지시등 스위치를 조작하면 해당 방향의 후측방


고속도로 주행 보조

고속도로 주행 시 앞차와 거리를 유지하며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곡선로에서도 차로의 중앙을 유지하며 주행 하도록 도와줍니다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시 도로 상황에 맞춰 안전한 속도로 주행하도록 도와줍니다. 


서라운드 뷰 모니터

안전한 주차를 위해 차량 주변 상황을 영상으로 보여줍니다.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후진 중 좌·우측에서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보냅니다.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차량 외부에서 원격으로 스마트키로 주차 및 출차를 제어합니다


후진 가이드 램프

차량 후진 시 LED 가이드 조명을 뒤쪽 노면에 비춰 보행자와 주변 차량에 차량이 후진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고 예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안전

장비입니다. 


지능형 헤드램프

상향등 상태를 유지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안전하게 확보하는 동시에, 마주오는 전방 차량 영역의 빛을 부분적으로 차단해 대향차 운전자의 눈부심을 막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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