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오류 해결방법


유튜브는 이제 우리의 일상에서 결코 떼어낼 수 없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그런데 만약 Youtube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들어갔는데 위와 같은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한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것이다. 심지어 '여기'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이 고객센터로 이동할 뿐이다.


명실상부 전 세계 최대 영상 플랫폼이 오류라니! 여하튼 여러분이 아실지 모르지만 유튜브는 구글의 콘텐츠 호스팅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유튜브(YouTube)에 액세스할 때는 항상 구글(Google)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 해야한다. 위와 같은 오류는 구글 계정에서 발생한 오류기 때문에 유튜브가 아닌 구글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 되어있는 구글계정을 재접속하는 방법으로 쉽게 해결 가능하다. 





- How to fix youtube signing in issue "There was an issue signing you into Youtube. Troubleshoot here.' + "Sorry, something went wrong! Our tubes must be clogged."

▲ 오류가 발생했다면 유튜브의 모든 계정이 로그아웃 되면서 "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라고 나올 것이다.



▲ 구글(https://www.google.com/)로 접속한 다음 우측 위에있는 자신의 계정 이미지를 클릭한다.

** 참고로 필자는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테스트했다



▲ 구글 계정 상태창이 열리면 맨아래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한다.



▲ "로그아웃되어 동기화가 일시중지됨" 창이 나오면 아래 '다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다.



▲ Google 계정이 모두 로그아웃 되었을 것이다. 이제 우측 위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다.



▲ 위와같이 모든 계정이 '로그아웃됨' 상태이다. 하나하나 클릭해서 모두 로그인한다.



▲ 다시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되어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에러(error)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