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설치 사용법

※ 구라제거기 다운로드와 설치법

 

컴퓨터를 4~5년 쓰다 보면 자연스레 각종 액티브X, 금융 보안프로그램, 삭※제되지 않는 파일등등 때문에 점점 느려지고 버벅거리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막상 컴퓨터초기화를 하자니 백업하기 여간 귀찮고 혹시나 중요한 자료가 날아갈까봐 걱정이 된다. 

 

그렇다면 이번 기회에 제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사용해 우리를 괴롭히잔렉과 버벅임에서 탈출해보자. (이미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선 장평이 나있는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해도된다) 

 

 

 

 

 

 

 

 

 

 

 구라제거기(2.14) 최신버전 다운로드와 사용법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내가 알지 못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울며 겨자 먹기로 깔기 시작한다. 보안 프로그램의 큰 단점이 바로 컴퓨터 속도를 느려지게 만든다는 것이다. 

 

그러나 선뜻 삭제하기 어려운 이유는 키보는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보안이 유지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 허나 근본적으로 보안 프로그램 삭제와 보안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윈도우10 내장 백신 윈도디펜더 혹은 v3,알약같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충분히 잘 관리하고있기에 삭제해도 무방하다. 

 

구라 제거기 이름이 다소 장난스럽지만 개발자에 따르면 처음에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제거시켜주는 프로그램" 이였는데 아무도 사용하지 않아 바꿨다고 한다. 

 

자 그럼 아래 개발자 링크를 올려 두었으니 접속해서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자.

 

 

 

 

 

 

▲ 아래 링크를 눌러 접속하면 위 화면이 나온다

 

 HoaxEliminator2.14.7z를 눌러 다운로드 한다.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링크 : https://teus.me/484

>

 

 

 

 

 

 

▲ 다운로드 받은 파일 HoaxEliminator2.14을 더블클릭해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른다

암호 : teus.me

(압축이 안 풀리는 분들은 반디집, 알집, 7zip, 빵집 중 하나를 설치하면 된다)

 

 

 

 

 

 

 

▲ 

사용하는 윈도우가 64비트면 x64 폴더로 들어간다.

    

사용하는 윈도우가 32비트면 x32 폴더로 들어간다.

 

Hoax Eliminator 파일을 눌러 설치한다

*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모른다면 아래 링크를 누른 후 쭉 내려 2번을 찾자

 

2018/10/05 - [IT 정보] - 윈도우10 그래픽카드 확인해 보는법 2가지

 

 

 

 

 

▲ 구라 제거기를 실행시키면 위처럼 실행되고 각종 액티브X와 금융 보안프로그램들이 나열된다.

윈도우에 필요한 프로그램이 전혀 아님으로 모두 제거를 눌러 삭제해도 무방하다.

(매우 자주 쓰는 금융 프로그램이라면 삭제를 고민해 보자 허나 어짜피 또 깔면 된다 )

이제 게임이나 웹서핑 중 체감상의 잔렉과 버벅임이 줄어들어 속도가 빠르게 향상됨을 느낄 수 있다.

 

추천포스트

2018/10/20 - [ IT 정보] -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가장효과적인 방법,

2018/10/17 - [ IT 정보]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HD초고화질)

2018/10/03 - [ IT 정보] - 인터넷 동영상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