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오피스 365 대학생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MS 오피스 365 대학생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미국의 세계 최대의 다국적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개발/판매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MS Office 365)' 프로그램은 MS 오피스 제품군의 일부분으로, 사무용 작업을 수행할 때 필요한 적합한 도구를 한곳에 모아둔 온라인 구독 기반의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오피스365 가격은 홈 버전 기준 월 11,900원이며 Office 365 구매 시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아웃룩(Outlook), 원드라이브(OneDrive), 원노트(OneNote), 쉐어포인트(SharePoint),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같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오늘 필자가 소개할 버전은 대학생 및 교사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Microsoft Office Education' 버전이다. 설치 시 본인의 학교 홈페이지 계정으로 된 '학교명.ac.kr'로 시작하는 메일 주소와 인증 과정이 필요하며 인증 후에는 마음껏 MS Office 365 무료 다운로드는 물론 정품인증까지 가능하다.




- MS Office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 이름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프로페셔널 플러스
  • 버전 : Microsoft Office 365 ProPlus 
  • 크기 : 2.73GB (2,941,744,675 바이트)
  • 언어 : 한글/한국어 지원
  • 제작사 :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 요구사항: 구독 기반의 오피스 프로그램




- Office 365 새로운 기능

오피스 365 주요기능오피스 365 프로그램 주요기능

  • 라인 포커스를 제공하여 이해력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이제 문서에서 중단 없이 한 행씩 이동합니다. 한 번에 한 줄, 세 줄 또는 다섯 줄을 보려면 포커스를 새롭게 조정하세요.
  • 도형에 모핑을 만들고 완벽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도형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기본적인 모핑 전환 적용 방법을 알아보려면 PowerPoint에서 모핑 전환 사용을 참조하세요. 
  •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모두에서 움직이는 3D 그래픽을 삽입하여 문서, 워크 시트 및 슬라이드에서 심장 박동, 행성 궤도, 공룡의 난동과 같은 3D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 @멘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주의 끌기가 가능합니다. 메모에 '@멘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의견 입력이 필요함을 동료에게 알려보세요.
  • 새 바로 가기 키 이전에 Windows에만 표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언어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바로가기로 더욱 빠르게 작접을 완료해 보세요.
  • 새로운 기능을 먼저 만나보고 싶다면 오피스 참가자를 신청하세요. Office 참가자가 되면 Office의 혁신적인 최신 기능을 누구보다 빨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대학생 MS 오피스 365 무료 설치 방법

ms Office 365 로고ms Office 365 로고


마이크로소픝 공식 홈페이지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다운로드 가이드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https://products.office.com/ko-kr)로 접속한다.

'제품 → 학생 및 교사용' 순서로 클릭해 들어간다.



▲ Ms Office 365 무료 사용 페이지가 나온다. 아래 네모 박스 안에 대학교 전자메일(=웹메일 주소)를 적어 넣는다. 전자메일은 '아이디@학교명.ac.kr' 형태로 되어 있다.


* 해당 프로그램은 'MS오피스 평가판(체험판)' 프로그램이 아닌 학생과 교사가 사용할 수 있는 'Office 365 Eduaction(오피스 365 에듀케이션)' 버전이다.

* 필자는 지인의 한국방송통식대학교 아이디를 빌려 가입해 보았다.



▲ 학생이면 '학생입니다'에 교사이면 '교사입니다'에 체크한다 (필자는 학생용 버전을 설치할 것이다.)



▲ 위와같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생성 화면이 나온다. 이제 학교 전자메일로 들어가 보면 확인코드가 적힌 메일 1통이 와있을 것이다. 이제 확인코드, 이름, 암호, 생년월일을 입력해 MS Office 계정을 생성한다.



▲ 아래 Microsoft 비즈니스용 프로모션 알림 동의가 나온다. 선택사항 임으로 동의하지 않아도 가입 가능하다 아래 '시작' 버튼을 클릭한다.



▲ 추가 사용자 초대 페이지가 나온다. 마땅히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없다면 아래 건너뛰기를 누른다.



▲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365' 페이지와 간단한 사용법 알림이 나온다. 우측에 X버튼을 클릭한다.



▲ Office 365 페이지로 들어갔다면 우측 위에 'Office 설치' 버튼을 찾아 클릭한다.



▲ 'Office 365 앱 (Outlook, OneDrive for Business, Word Excel, PowerPoint 등을 포함합니다)'을 클릭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office 365 설치 방법

▲ 다운로드한 'Setupo365proplusretail' 파일을 더블클릭해 실행한다.



▲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설치가 시작되며 3분~5분정도 걸린다.



▲ 'Office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닫기를 눌러 나온다. 이제 설치된 오피스 프로그램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중 아무거나 선택해서 실행한다.



▲ 파워포인트를 실행해 보았다. 필자는 이미 오피스 계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 화면처럼 "~님, 안녕하세요 계정을 확인하세요"라고 나온다. 아래 '다른 계정 사용"을 클릭한다.



▲ 대부분 첫 화면은 '로그인하여 Office를 설정하세요' 라고 나올것이다. 아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다.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정품 인증 창이 나온다.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뒤 '다음' 을 클릭한다.



▲ 학교 웹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다.



▲ 자동 로그인을 원한다면 '조직에 내 디바이스를 관리하도록 허용'을 체크 후 아래에 '예'를 클릭한다.



▲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라고 나오면 아래 '완료' 버튼을 클릭한다.



▲  마지막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라이센스(라이선스) 계약에 동의' 창이 나온다. '수락' 버튼을 클릭하면 오피스 365 정품인증 및 다운로드 과정이 끝난다.



▲ 지금까지 Ms Office 365 무료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다. 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모두 불법적인 'MS 오피스365 크랙(Ms Office365 Crack)' 또는 값비싼 정품구입 과정 없이 무료로 오피스 365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이 가능하니 위 방법 참고해 활용해 보길 바란다.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사용방법은 위 동영상을 참고하면 유용할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