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쇼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한쇼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한쇼는 한컴오피스의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이다. 한쇼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MS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없이도 파워포인트 파일과 호환되어 ppt 파일을 열람 및 수정할 수 있으며 '.show, ppt, pptx' 확장자로 저장까지 가능하다.


사실 한쇼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워포인트(Microsoft PowerPoint) 프로그램과 비교하자면 시장 점유율이 매우 떨어지고 장점도 그다지 없지만 노트북을 사면 공짜로 끼워주는 경우가 많아 현재는 대학생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 어서 한쇼 다운로드를 통해 .show파일및 ppt파일을 열람및 수정해 보자.



참고로 '한쇼 뷰어 다운로드'를 찾고 있다면 아마도 예전 이름인 '한컴슬라이드'를 찾고 있을 것이다. 한컴슬라이드라고 불리던 한쇼는 과거 독립적인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어 있었지만 지금은 한컴오피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컴오피스를 다운 받아 .show 파일을 열면 된다.


- 이름 : 한컴오피스

- 언어 : 한국어 및 54개 언어

- 크기 : 1.2GB

- 버전 : 한컴오피스_2018_체험판 (HOffice_2018_TRIAL)

- 기능 : 문서 편집 프로그램 (한글, 한셀, 한쇼)

- 개발사 :  한글과컴퓨터

- 홈페이지 : https://www.hancom.com/







한쇼 설치방법 (한컴오피스 2018)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한컴오피스는 2019버전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에 우리는 '한컴오피스2018 체험판 버전'을 다운로드할 것이다.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hancom.com/ 로 접속해 고객지원으로 들어간다.



▲ 우측 위에 '다운로드'를 클릭해 들어간다.



▲ 중앙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Windows 용) 설치파일을 저장한다.



▲ 다운로드한 'HOffice_2018_TRIAL'을 더블클릭해 실행한다.



▲ 한컴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Net Framework 4.6.1과 Visual C++ 2013, 2015 Redistributable 설치가 필요하다. 다운로드하기전 진행중인 작업이 있다면 종료하거나 미리 저장한 뒤 '확인'을 클릭해 설치하도록 하자.



▲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에 '동의'한 뒤 '다음'을 클릭한다.



▲ 이제 한컴오피스2018 설치가 시작된다.



▲① 바탕화면에 설치된 한컴오피스2018 바로가기 폴더를 더블클릭한다.

② 오피스앱중 한글2018을 클릭한다.

③ 체험판 30일 알람이 나온다 '확인'을 클릭한다.



▲ 한컴오피스2018 아래한글 사용법 (유튜브 동영상)



지금까지 한컴오피스2019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다.해당 파일은 한글, 한셀, 한쇼, 한PDF, 개인정보탐색기, 한컴 사전, 한컴 타자연습, 한컴 문서찾기로 구성된 체험판이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30일이 경과해도 계속 한컴오피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한컴오피스 네오를 다운받아 사용하길 바란다.


한컴오피스 NEO(네오): https://bit.ly/2WjV7T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