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완마켓 APK 다운 (최신버전)

 무지완마켓 최신버전 APK -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무지완마켓이란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비슷한 "중국 마켓"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4차 산업 혁과 함께 중국의 게임산업 성장 속도는 자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다. 텐센트 같은 어마 무시한 기업들이 매일같이 쏟아내는 중국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뮤지완마켓이 꼭 필요하다 "무지완마켓 APK/IOS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까지 상세히 알아봅시다.


무지완마켓 / Muzhiwan market

개발사

   Thumbplay

카테고리

   무료 APK 다운로드 블랙마켓 - App Donwload

최신버전

   Muzhiwan Market v8.2.0 / 2020-05-08

라이센스

   무료 프리웨어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2.2이상














무지완마켓 다운로드 & 설치방법


무지환마켓은 일종의 블랙마켓 개념이기 때문에 유료게임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가끔씩 버그판도 올라온다.

무지완마켓은 탭탭마켓과 달리 공식 한글판 버전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살짝 불편할 수 있다.

만약 무지완마켓과 비슷한 앱인 "한글판 중국 마켓"을 찾는 분들은 "taptap 마켓"을 추천한다.


▲ "무지완마켓APK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접속한다.

①우측에 "APP"  ② "확인"

 (참고로 무지완 마켓은 중국 앱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과정에서 바이러스로 인식된다)



①설정 ②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③ "이번에만 설치 허용" → "허용" 클릭한다.



① 설치 ② 바이러스 알람이 나오면 무시(뒤로가기 버튼 클릭) ③ "완료" 클릭





무지완마켓 사용법



▲ 무지완마켓을 실행하면 "맨 아래 5가지 모양의 버튼"이 나온다

"①집(홈버튼), ②검(온라인게임), ③패드(싱글게임), ④목록(분류), ⑤컵(랭킹)"이다.


워낙 중국 모바일 게임이 많다 보니 컵모양(랭킹)을 클릭해 맘에 드는 게임을 찾는 걸 추천한다.

랭킹을 누르면 맨 위에부터 "①싱글 ② 온라인 ③새게임 ④다운로드목록 ⑤인기순위 ⑥베스트셀러 ⑦다운로드" 이다.

맘에 드는 게임을 선택해 다운로드를 클릭하자.



▲ 아래 초록색 버튼 "下載(다운)"을 클릭한다

확인 창이 나오면 "普通下載(보통다운)"을 클릭하면 게임이 설치된다.



지금까지 무지완마켓(APK)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다.

무지완 마켓이 중국 어플이다 보니 바이러스라고 인식되기 때문에 걱정되신다면.

위에서 말한 "탭탭마켓"을 이용하거나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강력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