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 SendAnywhere PC/APK

[Send Anywhere]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센드애니웨어란 스마트폰과 PC, 스마트폰과 스마트폰, PC와 PC 사이에 연결선 없이 스마트 전송을 통해 파일을 주고받거나 공유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센드애니웨어는 공유하려는 파일의 용량과 형식에 제한이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는 프리웨어로 굉장히 편리합니다.


현재 SendAnywhere는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존재합니다. 샌드애니웨어 유료 버전(샌드애니웨어 플러스)의 가격은 5.99달러로 차이점은 무료버전 샌드애니웨어의 경우 링크 공유 사용시 다운로드 횟수에 제약과 광고가 포함됩니다. 그럼 어서 샌드애니웨어 PC 및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해 PC및 모발에서 보다 편리하게 파일과 자료를 주고받아 보세요!


   프로그램명

    샌드애니웨어 

   설치버전

    SendAnywhere v.9.7.191032

   개발회사

    Estmob Inc.

   운영체제

    PC 및 모바일 APK :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우분투

   제품특징

    파일 전송 및 공유













How to Download and Install Send Anywhere


샌드애니웨어 설치

모든 기기 간 파일 전송을 하기 위해서 받는사람, 보내는사람 모두 센드애니웨어를 설치해야 한다 센드애니웨어는 PC버전(Windows), 모바일버전(Android, IOS), 맥버전(MacOS) 등을 제공한다.

PC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샌드애니웨어 PC버전",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샌드애니웨어앱"을 클릭해 다운 받는다. 샌드애니웨어(Android) 다운로드,  샌드애니웨어(IOS) 다운로드,  샌드애니웨어 PC버전 다운로드





샌드애니웨어 사용법

자 이제 본격적으로 샌드애니웨어를 이용해 파일전송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전송 방식은 "6자리 숫자키"를 이용한 "보내기"과 "받기" 시스템이다.

아래 4가지 전송 방법이 "보내기, 받기" 이 두 가지로 모두 해결된다.

① PC ↔ 스마트폰 

② 스마트폰 ↔ PC

③ PC ↔ PC 

 스마트폰 ↔ 스마트폰 

 



 보내기 

"핸드폰 or PC"에서 샌드애니웨어를 실행한다. 

① 사진, 비디오, 오디오, 앱, 연락처, 파일 중 선택한다

② 보낼 파일을 클릭해 체크한다

③ "보내기" 클릭한다.

④ (1 : 1)  전송키 6자리가 생성되면 받고자 하는 기기에 입력하면 된다.(아래 참고)

④ (1 : 다수)  링크공유를 클릭하면 "Sendanywhe.re/000000"라는 링크가 만들어진다. 

만들어진 링크를 복사해 공유하면 된다(로그인 필요)


*생성된 링크는 앱 실행 시 우측 맨 아래 "마이링크"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한번 생성된 링크는 만든 날로부터 2일간만 유효하며 기간 내에는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받기 

"PC or 핸드폰"에서 센드애니웨어를 실행한다. 

① "받기"란에 핸드폰에서 생성된 "6자리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한다.

② 저장 위치를 설정 한다.

③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 받아진다.

④ 폴더 모양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은 저장 폴더로 이동한다.




 센드애니웨어 사용법 동영상 




▲ 참고로 4G용량 이하의 파일을 공유하고 싶다면 "샌드애니웨어 PC버전" 설치 없이

"Send Anywher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고 받을 수 있다. (센드애니웨어 공식홈페이지)




지금까지 센드애니웨어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다 

필자가 직접 "스마트폰에서 PC"로 사진을 전송해 보았는데 반대로 "PC에서 스마트폰" 혹은 "스마트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방법도 위와 일맥상통한다

보내기를 클릭해 6자리를 생성하고 받는 사람이 6자리를 입력한다는 개념인

"보내기, 받기" 이 두가지 시스템만 기억한다면 초보자분들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