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동영상 저장 다운방법, 모바일 PC 1분 안에 가능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트위터에 올라오는 모든 사진은 간단하게 "우 클릭 저장 방법"으로 다운로드하면 쉽게 저장할 수 있다

하지만 동영상은 트위터 측에서 유튜브를 견제하기 위함인지 동영상의 주소를 숨겨 놓음으로써 쉽게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막아 놓았다.

그래서 오늘 와드남이 알려줄 꿀 IT정보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이다. 그럼 어서 알아보자

 

 

 

Twitter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개발자 모드로 들어가서 동영상의 주소를 알아내는 방법도 있지만  

글을 적다 보니 초보자분들에게는 어려울 것 같아 쉬운 방법으로 바꿔 소개하려 한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twdownload"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다. (아래 설명 참고)

 

 

 

 

 

twdownload PC 버전 사용법

 

 

▲ 우선 다운로드받고자 하는 트위터 게시물로 들어간다 (필자는 방탄소년단 트위터를 예제로 사용해 보겠다)

① V 모양 "펼치기 버튼" 클릭   ② "트윗 링크 복사하기" 클릭

 

▲ TW 다운로더 사이트 주소 : https://twdownload.com/

위 주소로 접속하면 새 한마리가 있고 바로 아래 주소창이 나온다

주소창에 전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한 후 "Download" 클릭

 

▲ 위 화면처럼 나오면 "Download link"를 클릭해 다운로드하자.

단 "UnKnown"이라고 적힌 것은 모바일 버전이니 제외하고 다운로드하자.

 

▲ 클릭하면 위 사진처럼 동영상 주소가 열린다

"마우스 우 클릭" →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순서로 하면 PC에 저장된다.

 

 

 

 

 

tw다운로더 모바일 버전 사용법

 

 

 

▲ ① 위 맨 왼쪽 사진에 보이는 화살표 모양 "공유 버튼"을 클릭

② 트윗 링크 복사하기 클릭해 여기에 "복사" → "붙여 넣기" → "엔터"!

③ "UnKnown" 라고 적힌 "Download link"를 누르면 핸드폰에 다이렉트로 저장된다.

 

자 이렇게 와드남과 함께 트위터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 봤다. 

"twdownload " 사이트 이외에도 여러 곳 있었지만 필자가 오늘 소개한 사이트는 악성 납치 광고도 없을뿐더러 다운로드 속도 또한 굉장히 빨라 제일 으뜸인 것 같다.

다운로드한 사진이나 , 동영상은 추후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개인소장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말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