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크리티컬 에러 / 클라이언트 오류 / 무한 재접속, 로딩, 팅김

롤 복구 프로그램으로 모든 오류 해결하기 - Hextech Repair Tool 

 

리그오브레전드는 아무래도 출시한지 10년이 넘은 게임이다 보니 '클라이언트오류, 무한재접속, 무한로딩, 크리티컬에러, 시작안됨 무반응, 실행먹통, 설치불가, 친구창/채팅창 검은화면, 로그인안됨, 핑폭 등등 정말 다양하고 참신한 오류들과 렉, 버그들이 넘쳐납니다. 해당 문제들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서버 자체 문제이거나 사용자 컴퓨터의 운영체제 및 네트워크 패킷, 방화벽등이 손실되거나 차단되었을때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일단 이런 문제는 원인을 찾는다는게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해당 문제를 가장 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서버에서 재공하는 '마법 공학 정비소(Hextech Repair Tool)' 툴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툴은 롤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들을 한번에 복구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더라도 로그수집 기록을 토대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신속/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법 공학 정비소 / Hextech Repair Tool
기능   롤 자주발생하는 오류 복구툴
설치사양   Windows 7, Windows 8 또는 Windows 10 정품 (Mac OS는 지원불가)
제공기능  클라이언트 재패치/재설치 : 클라이언트 손상에 의해 발생 해결
 방화벽 관리 기능 : 패치, 로그인 문제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DNS 설정 기능 : 패치, 네트워크 지연 현상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법 공학 정비소 다운로드

 

 

 

 

 

 

마법공학 정비소 사용법

1. 마법공학 정비소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잠시후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2. 단계별로 순차적으로 복구 테스트를 진행해 봅니다. 나는 시간이 오래 걸려도 한방에 복구하고 싶다면 바로 3단계로 진행해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시스템 및 LoL 로그 수집', '외부 오픈 DNS' 사용에 공통으로 체크하고 시작합니다.

 

- 1.단계

게임 - [✔ 강제 재패치]
방화벽 - [✔ 방화벽 예외추가] 

'시작' 버튼 클릭

 

- 2.단계

게임 - [✔강제 재설치], [✔재설치], [✔완전제거] 
방화벽 - [✔방화벽 예외추가]

'시작' 버튼 클릭

 

- 3.단계

게임- [✔강제 재설치], [✔재설치], [✔완전제거] 
방화벽- [✔방화벽 예외추가], [✔방화벽 비활성화]

'시작' 버튼 클릭

 

 

3. 잠시후 프로그램복구 및 로그수집이 시작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4.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바탕화면에 수집된 로그파일 LoL.zip이 생성됩니다.

5. 이제 리그오브레전드를 실행시켜 오류가 고쳐졌는지 확인합니다.

6. 만약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로그파일을 첨부해 문의합니다(아래참조)

 

 

라이엇 고객센터 문의하기

복구툴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수집된 로그기록을 토대로 라이엇에 문의해볼 수 있습니다

 

 

롤 고객센터 문의등록으로 들어가 로그인한 뒤 방금전 생성된 로그파일인 'LoL.zip'을 첨부해 문의하거나 직접 스크린샷으로 찍어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