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차단 및 제거 완벽하게 없애기 가능합니다.

 유튜브 광고 차단 및 제거, 완벽하게 없애기 

 

매일 수억 개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다 보니 가지각색의 다양하고 다채로운 광고들이 재생된다. 그렇다 보니 사기광고, 대출광고 등등 이용자들에게 불필요한 광고나 보기싫은 광고도 무분별하게 나오기도 한다.(꼭 이런 광고는 15초 노스킵 광고로 나온다). 

 

이러한 무분별한 광고 때문에 보급형 휴대폰을 사용하거나, 구버전 익스플로러 or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YouTube광고가 나올 때 버벅거림, 렉, 오류를 고스란히 떠안아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 그런 분들을 위한 유튜브 광고 차단 및 제거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실제로 필자가 2달간 광고 차단 테스트해봤는데 기대해도 좋을만큼 효과가 정말 놀라웠다.

 

유튜브 광고차단 하는 방법

 

 

 

 

 

 

 

 

 

 

 

 

보기 싫은 유튜브 광고 차단시키기, 유튜브 광고 안 나오게 하기.

 

 

 

유튜브 광고 차단 프로그램은 구글 크롬을 이용해야 한다. 구글 크롬 설치는 너무쉬우니 생략한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링크 : www.google.com/chrome

 

 

 

크롬설정버튼

 

▲ ① 구글 크롬을 실행해서 인터넷 창을 띄워 맨 오른쪽에 점모양의 "설정 버튼" 클릭한다.

② 아래 "도구 더보기" 클릭.

③ 왼쪽 "확장 프로그램" 클릭해 들어간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 왼쪽 "햄버거 모양 메뉴" 클릭한다.

아래 "Chrome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해 들어간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검색창

▲ 웹 스토어 접속하면 위 창이 나온다 왼쪽 검색창에 "youtube 광고차단기 or 

 Adblocker Dev"

라고 검색한다.

빨간색 모양의 "AdBlocker for YouTube" 확장 프로그램이 나온다 "Chrome에 추가"를 클릭한다.

 

 

 

▲ "YouTube tm 의 광고 차단기를 추가 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나온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한다.

 

 

 

 

설치 완료 확인 화면

▲ 유튜브 광고차단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위 화면이 나온다

제대로 나왔다면 유튜브 광고 차단 앱 설치가 모두 완료됬다.

 

 

 

 

광고차단시간표시

 

 

▲ 구글 크롬 실행 후 오른쪽 위에 내가 설치한 크롬 확장프로그램이 나온다.  그 중에 "YAB라고 적힌 빨간색 동그라미"가 방금 설치한 "유튜브 광고 차단 크롬 확장프로그램"이다. 

 

누르면 아래처럼 나온다 Enabled로 활성화시키자. 필자가 직접 약 2달간 실제로 사용해 봤는데, 위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효과는 상상을 초월했다. 

 

광고 차단 앱은 무려 53483개의 광고를 막았고 15시간 58분 29초의 시간을 세이프 해 주었다. 굳이 유튜브 레드를 사용 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유튜브 광고에 진절머리 나신 분들은 어서 다운받아 이용해 보자 굉장히 만족할 것이라고 필자는 장담한다.

 

 

 

추천포스트

2018/10/17 - [ IT 정보]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방법, HD초고화질 4k Video Downloader 사용법

2018/10/03 - [ IT 정보] - 인터넷 동영상 다운받는법 매우 쉬움

2018/10/29 - [ IT 정보] - 익스플로러 유튜브광고 차단,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