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에 추가등록 하는방법

오늘은 추가로 만든 자신이 만든 티스토리 사이트를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 한다. 티스토리는 1계정당 5개의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으며 만약 5개를 만들었다고 가정하면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1개의 블로그를 제외한 나머지 4개의 블로그를 추가 등록해줘야 한다

 

추가로 등록하면 내 사이트를 관리하기 더 편해지며 애드센스 승인받은 1계정의 광고를 5개로 나누어서 사용할 계획이라면 더욱이 등록해 주어야 한다. 자 그럼 애드센스 추가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추가 등록

 

 

 

 

 

 

 

 

티스토리 사이트 추가등록 하는방법 by 애드센스

 

 

우선 제일 먼저 애드센스 승인 받았던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로 접속하자

 

 

 

 

▲ 애드센스에 접속했다면 

왼쪽에 "계정"

 → 아래 "사이트"를 클릭한다

*여기서 "사이트"가 안 보인다면 애드센스 승인이 난 계정이 아님으로

애드센스 승인부터 먼저 받아야 한다. 

 

 

 

 

 

▲ 자 그럼 위 창이 나오는데 파란색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새 사이트 추가 창이 나오며, 하단에 사이트주소 적는 칸이 나온다 

추가할 사이트를 입력 후 하단에 사이트 추가를 누른다

 

 

인증된 사이트

▲ 추가한 사이트를 클릭해서 인증된 사이트 라는 글자 옆에 초록색 체크가 나온다면 제데로 된 것이다.

이렇게 내 사이트를 추가 등록하는 이유는 누군가가 내 저작물을 도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무단 스크랩을 할때 내 애드센스 코드까지 스크랩되기 때문에 자칫 유사문서나 복제등으로 애드센스 수익창출 거부가 되는 불상사를 겪을 수 있다. 만약 미리 이렇게 사이트 등록을 해 놓으면 내가 인증한 사이트에서만 애드센스 수익창출이 가능함으로 위의 불상사를 미연에 차단할 수 있다. 자 이렇게 매우 간단한 애드센스에 내 사이트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다 다음 번엔 구글 애널리틱스에 내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