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커] Unlocker 1.9.2 다운 & 사용법

언락커(Unlocker) 1.9.2 다운로드 - 윈도우10 특정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해당 포스팅은 파일 강제 삭제 도구인 '언락커 Unlocker 1.9.2' 다운로드 설치 절차와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대한 단계적인 가이드 라인을 알려드립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출처를 알수없는 이상한 파일들이 마구 생겨나기 시작하며 심지어 파일이 현재 열려있거나 사용중이라며 삭제가 되지 않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이럴때는 파일을 강제로 삭제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unlocker 1.9.2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cmd를 사용해 파일을 제거하는 복잡하고 여러운 과정없이 깔끔하게 한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파일을 강제로 제거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명

   언락커(Unlocker)

   설치파일

   Unlocker 1.9.2 for 32 and 64 bit - 5/16/2013

   개발회사

   emptyloop

   제품특징

   파일 강제 삭제/ 제거 프로그램

   패치노트

   윈도우10, 윈도우7, 윈도우XP 사용가능

   프로모션 기능 : 완전 옵션 델타 툴바.

   개선 된 인스톨러 : 32 비트 및 64 비트 머신 용 범용 인스톨러

   버그 수정 : 작은 메모리 및 동작 버그 수정











How to Donwload Unlcoker 1.9.2


언락커 프로그램의 경우 'Unlocker official site' 사이트인 'emptyloop'에서 배포를 중단하였기 때문에 더 이상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고로 프리웨어 공유 사이트인 Softonic 또는 softpedia를 통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언락커(Unlocker) 2.0.8, 3.0.4, 무설치 포터블(portable) 버전은 공식 버전이 아닌 커스텀 버전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에 위험이 있으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프리웨어 공유 사이트인 'Softonic'을 통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Unlocker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해 중간에 보면 초록색 박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윈도우10 pc에 설치한다.



korean체크 OK → 다음 → 동의함 → 다음 → 모두 체크한고 설치 클릭



▲ 마지막으로 "마침"클릭하면 모든 설치가 완료된다.





언락커 사용방법 (파일 강제삭제 하기!)

모든 설치가 완료됐다면 이제 Unlocker를 이용해 삭제되지 않는 파일을 강제로 삭제시켜 보겠습니다.

이제 설치한 언락커 프로그램을 실행 시킵니다.


▲ ① 삭제가 안되는 파일에 대고 마우스 우클릭

② 아래 "Unlocker"클릭



▲ 삭제 → ②확인 → ③확인

순서대로 클릭하면 파일이 강제 삭제 된다.




언락커 삭제방법


언락커(unlocker) 프로그램을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아 삭제하고 싶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위 설치 폴더로 접속해 "Unistall"클릭하면 깔금하게 삭제된다.

자 지금까지 와드남과 함께 언락커(unlocker 1.9.2)최신 버전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파일이 utorrent 에서 열려 있으므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2. 알집 다른 프로세스가 파일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프로세스가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3. C 사용 중인 파일 강제 삭제

4.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파일이 SQL Server에서 열려 있으므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6. System 에서 열려 있으므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7. 이 문서 는 다른 프로젝트 에서 열려 있습니다

8. IIS worker Process 에서 열려 있으므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9.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중입니다

10. 사용 중인 프로그램 확인하세요

11. Java 또는 C# 열려 있는 파일 삭제

12. IIS worker Process 에서 열려 있음으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13. 각종 디버그 권한이 없는 파일 삭제


** 위와 같은 문제를 겪고 계신다면 언락커 프로그램을 이용해 파일을 강제로 삭제시켜 보세요.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