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다소 생소해 보이는 'Adobe InDesign'은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자체 제작한 탁상출판(Desktop Publishing)용 소프트웨어로 인디자인만의 강력한 툴을 이용해 다양한 프레임과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페이지를 자유자재로 배치시킨 다음 정교한 텍스트 처리 작업을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인디자인은 책, Ebook, PDF사전, eMagazine, 편지지, 인쇄서적, 브로슈어, 포스터, 전자책, 포트폴리오, 카드뉴스 등 거의 모든 형태의 출판물을 만들고 인쇄 및 출력하는데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이며 주로 웹 또는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들이 고품질의 문서를 디자인하고 퍼블리싱할 때 자주 사용한다.


어도비 인디자인의 가장 큰 장점을 뽑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같은 '어도비 CC' 제품들과 원활하게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일 것이다. 실제로 포토샵(Photoshop)에서 제작한 글자 소스와 일러스트(Illustrator)에서 제작한 백터 이미지를 'Ctrl+C, V' 만으로 손쉽게 불러와 곧바로 적용시킬 수 있다. 그런데 최근 어도비 측에서 인디자인 CC 2019 크랙(Crack) 정품인증 사용자들을 막기 위해서인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Adobe InDesign'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무조건 카드결제를 진행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바뀌었다. 그래서 오늘 추후에 정품인증 하려는 분들을 위해 'Creative Cloud'를 통해 카드결제창 없이 무료로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다.



-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 프로그램명 :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 설치버전 : Adobe InDesig CC 2019/ 빌드버전 14.0.2 (x64)

• 개발회사 : 어도비 시스템즈(Adobe Systems)

• 최신버전 : Adobe InDesig CC 2019 (14.0.2) / 2019년 4월 3일 업데이트

• 운영체제 : 맥(macOS), 윈도우(Windows)

• 지원언어 : 한글, 영어 및 22개 언어지원

• 제품특징 : 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 및 퍼블리싱 

• 라이센스 : 무료 프리웨어 및 상용 소프트웨어

• 홈페이지 : https://www.adobe.com/kr/




- 어도비 인디자인 기능 및 특징


- Adobe Sensei 기반 

InDesign에서 [내용 인식 맞춤] 기능을 사용하여 프레임 내부에 이미지를 배치하면 이미지의 가장 좋은 부분을 인디자인 AI가 지능적으로 맞춰 줍니다. 이미지의 최상의 부분은 프레임의 차원 및 종횡비를 기반으로 해당 이미지의 여러 부분을 평가하여 결정됩니다.


- 배치 조정 

InDesign의 레이아웃 조정 기능이 굉장히 심플해지고 빠라졌습니다. 이제 텍스트 및 이미지를 추가한 후 문서의 페이지 크기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더 이상 텍스트, 이미지 또는 기타 요소를 수동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PDF 주석 가져오기

이제 표시된 PDF를 InDesign으로 가져오고 PDF에 기록된 피드백과 의견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 코멘트를 수락하고 해결됨 또는 해결되지 않음으로 표시할 수 있다. 주석을 선택하면 주석을 적용할 문서의 섹션도 강조된다.


- 속성 패널

InDesign에서 새로운 '속성' 패널 기능을 사용하여 현재 작업 또는 작업 과정의 컨텍스트에서 설정 및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새 패널은 필요할때 쉽게  제어 장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 시각적 글꼴 찾아보기

글꼴 제작자에서 수백 여가지의 글꼴을 검색하여 즉시 활성화하고 문서에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글꼴 패널에는 글꼴로 작업하는 동안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OpenType SVG 글꼴 지원

InDesign에서 OpenType SVG 폰트 지원에서 여러 색상과 음영 기능을 단일 글리프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표에 각주 추가

이제 InDesign의 테이블 표에 각주를 삽입할 수 있다. 각주 텍스트는 텍스트 프레임의 하단에 나타납니다.


- 단락 스타일 간의 간격

이제 이전 또는 이후 공간이 동일한 텍스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스타일 대화 상자에서 동일한 스타일을 사용하는 단락 간의 공간 옵션을 사용하여 동일한 스타일을 보유한 단락 간의 공간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개선 사항

이제 문서를 내보내는 동안 파일 이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주를 각주로, 각주를 미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생성할 때 해당 패키지에 대한 인쇄 지침을 생성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색인] 패널에 색인 항목을 표시할 수 있는 더 큰 영역이 있으므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글꼴을 사용하여 내보낸 PDF의 양식 모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Adobe InDesign CC 2019 설치방법


▲ '어도비 인디자인 다운로드 센터(바로가기)'를 통해 인디자인을 다운로드하면 카드결제를 진행해야한다.



▲ 위 링크로 접속시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의 한달가격 24,000원을 결제하라는 창이 나온다. 카드기입 없이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며 계속 사용하지 않는다면 따로 상담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진행해야 한다. 7일이 지난 후에도 계속 사용할 경우 위약금을 물어줘야한다.

 


▲ 무료로 인디자인 cc 2019 버전을 다운로드 하려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먼저 설치해야 한다. "https://www.adobe.com/kr/creativecloud/desktop-app.html"로 접속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다.



▲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된다.



▲ 다운로드한 'Creative_Cloud_set-Up'을 더블클릭해 실행한다.



 '어도비 CC' 설치가 진행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1~3분정도 소요된다.



▲ 어도비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한다. (계정 생성은 무료이다)



▲ 로그인 했다면 이제 스크롤을 내려 'Id'라고 적힌 앱을 찾아 '시험사용' 버튼을 클릭한다.



▲ 본격적으로 'InDesign CC 2019' 설치가 진행되며 3~5분정도 소요된다.



▲ 어도비 CC 2019 체험판 버전은 정식 버전과 기능 차이가 없는 완벽하게 같은 프로그램이다.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정품인증을 진행했다면 우측 위에 더이상 기간 알림창이 나오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보니 체험판 버전도 어찌보면 계속 사용이 가능했다.



▲ 지금까지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 설치과정이 어렵거나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